부산 조개구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영희와철수 조회 1회 작성일 2021-06-10 23:44:40 댓글 0

본문

부산맛집:) 부산송도 조개구이 코스요리 (feat.암남공원)

화질 1080p로 시청부탁드려요
요새 인스타에서도 점점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
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촌
조개구이 풀코스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

상호명 :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
주소 : 부산 서구 암남동 620-24
Open Time : 평일 11:30 - 24:00매주 월요일 휴무
특이사항 : 조개구이 풀코스

솔직하게 리뷰함 해봤습니다!!
잼께봐주세요 ㅎㅎ

#부산맛집 #송도맛집 #부산조개구이 #송도암남공원조개구이 #송도조개구이
원피스대화방 : 이시국에 포차는 하는구나 ㅎㅎ
Jinyeon Yang : 흠 창렬이네
남강한놈 : 부산거주자는 저기 안가요 비싸고 양적고ㅋ 서비스 없어ㅋ
K리아 : 저은박그릇 사서 혹시나해서 흰색 장갑끼고 슥 문지르니깐 시꺼먼거 마구마구 뭏어납니다
한참을딱아도 똑같음 그이후론 스파게티는 매장에서먹지 배달로는 안먹어요
지금은 기술이좋아져서 바꼈는지는 모르겠네요
고고아님쓰 : 메뉴를 디테일하게 보여주고 소개해줌 좋을듯

전복이 무한리필되는 조개구이집을 가 봤습니다.맛상무

#조개구이#무한리필#조개창고#맛상무
이카루스 : 좋습니다
고객이 직접 선택 무한집은
처음인듯요
다른 곳은 리필
형편없죠
가 볼께요
신나면 : 와우..저도 전복만 30개씩 먹고와야겠어요.
신진학 : 위치어디에요?
David Taylor : 하아..... 조개구이 한창 땡겨하다가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뜬 추천 영상 때문에 미치도록 땡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권기홍 : 가게이전했군 동진이 돈많이벌었나

부산 여행 청사포 조개구이 수민이네 에서 맛있는 조개구이 먹방!

오랜만에 내려간 부산 여행
부모님과 함께
청사포에 있는 조개구이 맛집
수민이네에서 정말 맛잇는 조개구이를 먹었답니다

music
이 노래를 무료로 사용하고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동영상 설명에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.
Kevin MacLeod의 Happy Alley은(는)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(https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by/4.0/)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.
출처: http://incompetech.com/music/royalty-free/index.html?isrc=USUAN1100482
아티스트: http://incompetech.com/
평추 맛집 : 우와 맛있겠습니다
말미잘 : 여기 어떤분께서 연탄가스중독으로 쓰러졌는데 사과안하고,환풍기 없다고합니다 사과도안하는데;;경찰,119왜 불렀냐며 따졌다고 합니다
정록키 : 1번 가고 다신 안감 양도 적고 비싸고 주차장 아저씨 불친절하고 부산살지만 다신 안감 왜 사람이 많은지 몰겠음 신기..
추추파파 : 평추방송 정말 맛있었답니다~^^
추추파파 : ㅜㅜ

... 

#부산 조개구이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57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respirer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